[TV리포트=남금주 기자] 매번 새로운 콘셉트와 곡으로 돌아온 태연이 이번에도 ‘헤븐(Heaven)’을 통해 ‘믿듣탱’의 위엄을 과시했다.
태연의 여름 곡 ‘스타라이트(Starlight)’, ‘와이(Why)’, ‘위크엔드(Weekend)’에 이어 또 다른 여름 명곡이 탄생했다.
이날 태연의 싱글곡 ‘헤븐(Heaven)’이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됐다. 신곡 ‘헤븐’은 마치 눈앞에 ‘천국’이 펼쳐지는 듯한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신스 사운드가 여름 분위기를 자아내고, 태연의 섬세하고 청량한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곡이다.
‘헤븐’의 뮤직비디오에서는 태연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정성을 담아 사랑스럽게 음식을 만드는 오싹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성수동 일대를 돌며 홍보에 참여했던 ‘곰븐이’가 등장, 태연에게 쫓기는 모습도 그려졌다.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에는 태연의 상쾌하고 황홀한 퍼포먼스도 담겼다.
한편 오는 8월 5일 레시피 미니북 버전의 피지컬 앨범도 발매된다. ‘헤븐’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 QR 카드, 포토북, 미니 포토 카드 등이 담겨 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태연 ‘헤븐(Heaven)’ 뮤직비디오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