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나연 기자] 그룹 비투비의 자카르타 팬 콘서트가 취소됐다.
2일, 비투비의 자카르타 팬 콘서트를 담당한 에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는 자카르타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비투비의 팬 콘서트 ‘아워 드림'(2024 BTOB FAN-CON ‘OUR DREAM’)의 취소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공식 입장문에 따르면 7월 13일로 예정된 이번 행사는 비투비컴퍼니와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취소하게 됐다.
에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는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콘서트가 취소됐다고 알렸다. 당사는 현지 준비 미흡과 계약 의무 불이행 등 계약상의 문제를 언급했다.
소속사는 환불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에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는 “자카르타 팬 콘서트를 기대해 주신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전했고, 향후 더 나은 공연을 약속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에 대해 해외 팬들은 “비투비의 팬 콘서트를 몇 년 동안 기다려왔다”, “대신 날짜를 변경하고 새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찾아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는 담당 엔터테인먼트 선정에 좀 더 신중을 기해주셨으면 좋겠다”, “이미 항공권과 호텔까지 예약해 놓았다”, “힘들게 번 돈을 항공권, 숙박비 등으로 낭비한 모든 멜로디(비투비 팬클럽)들에게 안부를 전한다” 등의 반응으로 아쉬움을 내보였다.
비투비 멤버 프니엘은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너무 미안하고 곧 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비투비는 6월 28일과 29일 양일간 대만 타이베이 국제 컨벤션 센터(TICC)에서 펼쳐진 공연을 끝으로 단독 팬 콘서트 ‘아워 드림’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 비투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