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가수 용준형과의 열애를 발표한 현아가 한층 고급스러운 음악 스타일로 돌아온다. 특히 샘플러 영상 속 의문의 남성에게 안긴 채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는 현아의 모습에 이목이 쏠린다.
25일 현아의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현아의 새 EP ‘애티튜드'(Attitude) 앨범 샘플러 영상을 통해 모든 트랙의 일부분을 공개했다. 현아의 한층 깊어진 음악성, 새로운 변신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다.
이번에 공개된 샘플러 영상에서 이목을 끄는 것은 단연 한 남성에게 안겨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는 현아의 파격적인 모습이다. 영상 내내 현아는 한 남성에게 안간 채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타이틀곡 ‘Q&A’는 그루비룸, 런던노이즈(LDN Noise) 등이 합작한 곡으로 이번 앨범의 색깔을 가장 잘 대변한다. UK 개러지와 하우스 사운드를 조화롭게 녹여낸 팝 장르의 곡이다.
특히 중독성 있는 Drop 구간과 청량한 현아의 보이스가 돋보여 이번 컴백에 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 한발 앞선 여름의 산뜻한 계절감과 통통 튀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1번 트랙 ‘애티튜드'(Attitude)는 지난해 11월 앳에어리어 입단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선공개되며 화제된 바 있다. 하우스 기반의 보깅 음악으로 현아의 변함없는 ‘댄싱퀸’의 면모와 솔직하고 당당한 현아의 태도를 엿볼 수 있다.
3번 트랙 ‘Ah!’는 R&B Synth와 리드미컬한 드럼이 어우러져 현아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기리보이, 보이콜드 등 힙합, R&B 분야에서 가장 핫한 프로듀서들이 제작했다. 같은 식구인 R&B 아티스트 제미나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앳에어리어의 세련된 색을 선보인다.
4번 트랙 ‘RSVP’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아마피아노 리듬 기반 댄스 곡이다. 엄정화의 명곡 ‘초대’를 샘플링하면서 그루비룸이 작곡, 대표 힙합 아티스트 창모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현아가 보내는 비밀스러운 초대장을 담아낸 가사로 현아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원곡을 재해석했다.
앨범 샘플러 영상을 공개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현아의 EP ‘애티튜드'(Attitude)는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앳에어리어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