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리틀 제니’ 정초하가 첫 번째 데뷔 싱글을 발매하며 가요계 접수에 나선다.
29일, 정초하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애니모어'(Anymore)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싱글을 통해 ‘리틀 제니’ 수식어에 걸맞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초하의 데뷔 싱글 애니모어는 짝사랑에 빠진 귀여운 소녀 감성을 담은 곡으로, 처음 사랑에 빠진 소녀의 시점을 풋풋하면서도 귀여운 가사로 표현한다. 발랄함과 세련된 리듬, 중독적인 멜로디가 정초하만의 매력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곡은 가수 김호중, 워너원, 에일리, DK, 지아 등의 히트곡을 제작한 작곡가 박정욱과 작곡가 김준일 그리고 엑소 백현, 우주소녀 쪼꼬미의 작곡가 홍곰, 작곡가 주진희가 참여해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한다.
안무는 소녀시대, 레드벨벳, 아이즈원, 보아, 조유리 등 K-POP 스타들을 사로잡은 퍼포먼스는 물론, 새롭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팀 스위치(SWITCH)의 남지현, 김아영이 제작을 맡았다.
‘엠오티엔터테인먼트'(이하 엠오티)는 “초하는 엠오티 제작 웹드라마 ‘0고백 1차임’에 출연하며 처음 만났었다. 이후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쇼퀸’에 초하가 출연하는 것을 보고 응원을 하다가 ‘쇼퀸’ 결승전에서 신곡 미션 프로듀서로 참여하게 되며 다시 한번 연을 이어갔다. 이 인연을 계기로 초하의 첫 번째 데뷔 앨범을 제작하게 됐다”라고 깜짝 인연을 공개했다.
또한 “웹드라마가 태국 유명 OTT 채널 부가TV(Bugaboo.TV)에 송출 준비 중이다. 초하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청춘들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솔직하고 담백하게 풀어낸 ‘0고백 1차임’도 곧 공개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초하는 TV조선 ‘쇼퀸’에 등장과 동시 확신의 아이돌상 외모로 화제를 모았으며, MBN ‘불타는 장미단’에서 ‘리틀 제니’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또한 SNS 동영상 조회수 1억 뷰를 기록하며 ‘Z세대 조회수 여신’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정초하 소셜미디어, 엠오티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