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유명 팝가수 트로이 시반이 K-팝 스타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작업한 콜라보 곡 ‘Rush’의 리믹스 버전을 공개한다.
트로이 시반은 30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영국 가수 핑크팬서리스와 콜라보 한 곡 ‘Rush’를 공개한다는 소식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신곡이 배경 음악으로 깔린 영상에서 트로이 시반은 기쁜 듯한 모션을 취하고 있다.
트로이 시반과 스트레이 키즈 현진의 친분은 올해 초 프랑스 칸에서 열린 베르사체의 ‘라 바칸자 2023년 패션쇼’에 함께 참석하면서 시작됐다.
이후 트로이 시반은 현진에 대한 글을 여러 차례 게시했다.
지난 6월 22일에는 “K-팝 스타에게 공개적으로 짝사랑에 빠진 건 이번이 마지막이다. 거의 죽다시피 짝사랑한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리는가 하면, “현진에게 연락할 수 있는 방법 아시는 분 있나요?”라고 질문하는 등 수차례 그를 언급했다.
그런가 하면, 트로이 시반은 지난 1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개설한 현진을 곧바로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남기는 등 그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또 트로이 시반은 27일 현진과 자신의 모습이 담긴 2분할 영상을 계정에 업로드하면서 “와, 이 남자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그와 언젠가 함께 노래 부르고 싶다”라고 스포일러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트로이 시반과 스트레이 키즈 현진의 콜라보 곡인 ‘Rush’는 오는 31일(한국 시간) 오후 1시에 공개된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트로이 시반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