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원우X민규 ‘Bittersweet’, 아이튠즈 1위 [성적표]

제공

[TV리포트=이윤희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원우, 민규의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가 아이튠즈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세븐틴 원우, 민규는 지난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를 발매, 각종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전 세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Bittersweet (Feat. 이하이)’는 발매 후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 총 9개 지역 1위, 총 25개 지역 TOP 10에 올랐으며,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1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를 비롯해 총 14개 지역 TOP 10을 기록했다. 또한,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해 ‘만능 조합’ 원우, 민규의 막강한 파워를 입증했다.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는 세븐틴 원우, 민규의 유닛 곡으로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왔던 세 남녀에게 어느 순간 미묘한 감정선이 교차하며 발견한 사랑의 달콤함과 우정의 씁쓸함을 느끼는 상반된 감정을 담았다.

특히 세븐틴 힙합팀의 원우, 민규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으며 두 사람의 보컬적인 역량은 물론 피처링에 참여한 가수 이하이와의 환상적인 시너지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영화 ‘조제’, ‘페르소나 – 밤을 걷다’, ‘아무도 없는 곳’의 김종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달콤하고도 쌉싸름한 ‘사랑과 우정 사이’ 이야기에 몰입감을 높였다. 이에 원우, 민규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반전 매력으로 꽉 채운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를 향해 전 세계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미니 8집 ‘Your Choice’를 발매한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플레디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