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전지윤이 1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신곡 ‘숲’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전지윤은 1theK(원더케이) 공식 유튜브와 소속사 SNS,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숲’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전지윤은 슬픈 표정으로 어딘가 멍하니 응시하는 모습과 방 안에 앉아 눈물을 흘리는 모습 그리고 넓은 들판을 뛰어다니는 등 이별의 아픔이 묻어나오는 디테일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얼굴과 몸 곳곳에 난 상처를 통해 이별에 대한 메시지를 간접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화분에 물을 주는 행동을 포함해 다양한 은유적 장치를 넣으며 곡이 가진 의미에 대해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또한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영상미를 다양한 구도로 담아 내 짧은 영상이지만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고 있다.
전지윤의 신곡 ‘숲’은 아무것도 없었을 때 또 제일 힘들었을 때 옆에 있어 준 사람을 떠올리며 쓴 곡이자, 그 소중한 사람은 언제나 존재하지 않다는 걸 일깨워 주는 R&B 장르의 곡으로 듣는 이로 하여금 시원한 듯 따뜻한 느낌의 선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전지윤은 오는 21일 18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숲’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아츠로이엔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