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김태희, 서인국 등이 참여한 스토리제이컴퍼니의 첫 캐럴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가 공개됐다.
김태희, 서인국 등과 함께 2021 캐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스토리제이컴퍼니가 오늘(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메리메리크리스마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아에르뮤직 아티스트들이 함께 모여 제작된 첫 번째 앨범 ‘2021 Christmas Story’에는 스무 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서인국은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타이틀 곡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는 피아노와 기타 선율이 밝고 경쾌하게 곡을 이끌어가며 복잡하지 않은 리듬에 로큰롤 요소를 가미, 신나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표현한 곡이다.
더불어 이번 ‘2021 Christmas Story’ 앨범을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어서 더욱 뜻깊다.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찾아온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와 함께 올겨울 모두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펼쳐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스무 명의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은 김태희를 시작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연상케 하듯 함께 웃고 장난치는 이들의 모습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이처럼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아에르뮤직은 이번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좋은 일에도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의 첫 캐럴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는 오늘(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