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영탁, 이찬원, 임창정 3인이 ‘더 트롯쇼’ 1위 후보로 대결을 펼치며, 만능 엔터테이너들의 대결이 성사됐다.
영탁, 이찬원은 지난 달 각각 1위를 차지하며 트롯 강자로 우뚝 솟은 데 이어, 믿고 듣는 가수 임창정까지 합류하며 치열한 접전이 예고된다.
이번 대결에는 ‘더 트롯쇼’에 첫 출연하는 임창정이 1위 후보로 단숨에 올라 놀라움을 자아낸다. 임창정은 발라드와 댄스 장르 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최고의 가수로서, 새롭게 도전한 트롯 장르 역시 맛깔 나게 소화해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과연 영탁과 이찬원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탁의 1위 후보곡은 ‘전복 먹으러 갈래’로 지난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여세를 몰아 이번에도 1위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찬원의 1위 후보 곡은 ‘참 좋은 날’로, 역시 화제성으로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임창정의 후보 곡은 공감 가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열풍을 예고하는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다.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4일 밤 9시 5분~밤 10시까지 진행되며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된다.
이번 생방송에는 임창정, 황윤성, 나태주, 홍자, 설운도, 조명섭, 설하윤, 남승민, 금잔디, 윤서령, 김용임, 요요미, 조정민, 정다경, 나상도가 함께하며, 4일 월요일 밤 9시에 SBS FiL과 SBS MTV 에서 동시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SBS FiL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