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김종서가 수많은 히트곡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김종서는 31일 오후 7시 공개된 딩고뮤직 ‘킬링 보이스’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그는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 위주로 들려 드리겠다”라고 인사한 뒤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였다.
김종서는 가장 먼저 영화 ‘세상 밖으로’의 OST이자 2007년 발매한 데뷔 20주년 기념 베스트 앨범 ‘명작(名作)’에 수록된 ‘세상 밖으로’로 시작해 ‘지금은 알 수 없어’, ‘다시 난 사는 거야’, ‘영원’, ‘겨울비’, ‘에필로그(Epilogue)’, ‘스타리 나잇(Starry Night)’, ‘플라스틱 신드롬’, ‘아름다운 구속’, ‘대답 없는 너’까지 가요계를 뒤흔들었던 히트곡들을 연달아 라이브로 선보였다. 여전히 유니크한 보이스에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김종서는 마지막으로 지난달 30일 발표한 7년 만의 신곡 ‘인 마이 라이프(In My Life)’를 열창했다. 이 곡은 김종서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해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타는 마음을 담아냈다. 김종서는 이 곡에 70년대 레트로 사운드를 구현, 그 시절 감성을 담아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딩고뮤직의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기도록 한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코요태, 이하이, 세븐틴 등 아티스트가 ‘킬링 보이스’를 거쳐갔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딩고 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