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서인국이 가수로 돌아온다.
서인국의 신보 ‘Fallen’은 지난 6월, 5년 만에 발매한 싱글 ‘LOVE&LOVE’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두 번째 싱글로, 서인국이 뮤직비디오 연출 및 모든 곡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Fallen’을 비롯해 ‘어린 날’, ‘Fallen (Instrumental)’ 총 3곡이 담겼다. 특히 이번 싱글은 서인국이 모든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서인국 소속 프로듀싱팀 서씨네가 전곡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Fallen’은 서인국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록 발라드 곡으로,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풍성한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준다.
올겨울 추위를 녹여버릴 서인국은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에서 서인국은 자동차 안, 골목길, 침대 등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매일 접하는 그런 장소에서 떠나보낸 사람을 그리워하는 듯한 쓸쓸하면서도 슬픈 감정을 담았다.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서인국은 무언가를 불태우고 있고, 그 속에는 반지가 있다. 타오르는 불길을 바라보는 서인국과 함께 “그리워. 우리 그날들이”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약 6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서인국의 새 싱글 ‘Fallen’은 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아에르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