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에스파가 아이(æ)가 아닌 진짜 모습을 리얼리티를 통해 공개한다.
에스파의 첫 단독 리얼리티 ‘에스파의 싱크로드’는 에스파 멤버들이 여행 로드 곳곳에 숨겨진 ‘ae-key’ 카드를 획득해 ‘싱크로드’를 완성시켜야 하는 신비로운 콘셉트의 여행 버라이어티로, ‘ae-key’ 카드 획득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색다른 면모와 리얼한 모습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티저에는 빼어난 자연 경관을 품은 강원도 동해와 평창으로 신비로운 여행을 떠난 에스파의 모습이 담겼다. 괴성과 비명이 난무하는 아찔한 액티비티부터 순발력과 센스를 갖추어야 하는 정석 예능 게임까지 리얼 버라이어티의 모든 것을 담았다. 정신없이 뛰어다니는 모습, 한밤중 숙소에서 펼쳐지는 파티 타임 등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에스파의 엉뚱발랄한 반전 면모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에스파 멤버들 간 케미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또래들처럼 함께 장난치고 발랄하고 친근한 모습은 물론, 눈빛만 봐도 서로의 마음을 알아채는 멤버들의 환상 찐친 케미가 특히 빛났다는 전언. 또 미션 성공을 위해 다함께 작전을 짜며 협동하는 모습부터 멤버들 몰래 나홀로 은밀하게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까지 ‘ae-key’ 카드 획득에 사활을 거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활약상 또한 공개된다.
12월 2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웨이브(wavve)’에서 단독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SM C&C 스튜디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