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김범수가 연말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김범수는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장충체육관, 3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2 김범수 콘서트 ‘명품이즈백’’을 개최한다.
‘명품이즈백’은 2019년 ‘더 진한 클래식: 리필 (The 진한 Classic: Re.feel)’ 이후 약 3년 만에 열리는 김범수의 연말 콘서트다. 김범수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명품백’ 타이틀로는 네 번째 시즌이다.
김범수와 미디어아트의 컬래버레이션도 예고돼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김범수는 비주얼 아트와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다루는 미디어아트 그룹 칼로스와 협업을 통해 청각적 즐거움에 시각적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김범수는 “제주에 머물며 접했던 미디어아트 전시에서 큰 감동과 위로를 받았다. 이런 특별한 감정을 관객들에게도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미디어아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기획 의도를 전했다.
이밖에 뮤직비디오 디렉터 겸 포토그래퍼 채남혁 감독과 비주얼 아티스트 제이스 킴의 컬래버레이션 영상 작업물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기존 콘서트 물량의 3배에 달하는 음향과 조명은 물론 360도 원형으로 이뤄진 무대에서 실력파 라이브 밴드, 댄스팀의 퍼포먼스와 함께 김범수의 명품 라이브를 만날 수 있다.
‘2022 김범수 콘서트 ‘명품이즈백’’ 서울 공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 중이며, 부산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멜론 티켓,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영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