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ITZY(있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산타로 변신,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1일부터 공식 SNS 채널에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콘텐츠를 차례로 오픈 중인 있지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늘(24일) 정오에는 산타 ITZY의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ITZY는 “MIDZY(팬덤명:믿지)가 ITZY에게 선물인 것처럼 저희도 여러분께 선물이길 바란다. MIDZY 덕분에 올 한 해가 정말 따뜻했다. 늘 옆에서 한결 같이 응원해 줘서 고맙다. 저희를 바라보는 MIDZY의 눈빛에서 별빛을 볼 수 있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이번 크리스마스도 따뜻하게 보내고 남은 연말도 함께 행복하게 보내자. 내년에도 잘 부탁한다. 사랑한다”고 팬들을 향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한편, 21일 0시 공개된 ‘Cheshire'(체셔) 안무 연습 영상에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매력 만점 산타로 변신해 팬들을 찾았다. 같은 날 5인 5색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Cheshire’ 숏폼 댄스 챌린지에 이어 22일 정오에는 ‘Cheshire’ 안무 연습 영상 속 산타 코스튬, 앙증맞은 헤어 소품을 착용하고 찍은 셀카 5종을 공개했다. 23일 0시에는 ‘Snowy'(스노위) 라이브 클립이 베일을 벗었다.
한편 있지는 지난달 미니 음반 ‘CHESHIRE’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