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첫 싱글 앨범 컴백 일정을 공개했다.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 측은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18일 자정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부석순은 19일 트레일러 공개를 시작으로 오피셜 포토와 트랙리스트, ‘고잉 부석순(GOING BS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세븐틴의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의 부석순 버전인 ‘고잉 부석순(GOING BSS)’ 콘텐츠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2월 1일과 8일 두 차례 공개될 ‘고잉 부석순(GOING BSS)’을 통해 부석순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자신을 지치게 만든 일을 계속할 수 있게 하는 ‘제2의 호흡’, ‘새로운 활력’을 의미하는 ‘SECOND WIND’는 지친 일상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는 것처럼 두 번째(Second) 앨범을 통해 가요계에도 새로운 숨(Wind)을 불어넣겠다는 부석순의 포부가 담겼다. 2월 6일 오후 6시 발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