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권진아가 돌아온다. 그의 컴백을 기대할 수밖에 없는 포인트를 짚어보자.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
권진아의 신보 ‘The Flag’에는 타이틀곡 ‘Raise Up The Flag'(레이즈 업 더 플래그)를 비롯해 ‘밤 (Nighttide)’, ‘이런 식 (These days)’, ‘꿈꾸는 대로 (As I Dream)’, ‘Butterfly'(버터플라이) 등 5곡이 담겼다. 전작들에 이어 이번에도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이번 컴백 앨범에서 권진아는 팝, 록, R&B,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프로듀서 권진아
권진아는 프로듀서로서 곡 작업은 물론 앨범 콘셉트 구상과 트랙리스트 선정, 뮤직비디오 기획에도 참여했다. 뚜렷한 내러티브를 가진 트랙들이 모여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텔링을 만들어내며 권진아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웰메이드 앨범을 완성했다.
#권진아의 응원가
타이틀곡 ‘Raise Up The Flag’는 매일을 치열하게 살아내는 모든 이들이 ‘나다움’을 잃지 않고, 진정한 자유를 얻을 수 있길 바라는, 권진아의 색이 담긴 응원가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에 점층적으로 확장되는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져 폭발적 에너지를 펼친다.
권진아는 2일 오후 6시 새 EP ‘The Flag'(더 플래그)를 공개하는 한편 내달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안테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