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2014년 소녀시대를 떠난 제시카가 2016년 홀로 날기 위한 채비를 마쳤다.
3일 제시카 소속사 측은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Fl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화면은 광활한 사막을 배경으로 컬러풀 느낌을 살려냈다. 하늘색 욕조 속에 제시카는 의문의 사진을 바라보고 있다. 특히 “You Can Fly”라는 가사로 타이틀곡의 의도를 잠아냈다.
타이틀곡 ‘Fly’는 제시카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미국 래퍼 Fabolous(패볼러스)가 피처링을 맡았다.
제시카는 2년 전 소녀시대에서 탈퇴하는 동시에 SM엔터테인먼트 품을 떠났다. 이후 중화권 국가를 바탕으로 패션 브랜드를 론칭, 사업가로 변신했다.
2016년에는 다시 연예활동을 타진했다. 뷰티 프로그램 MC를 맡은 제시카는 5월 솔로 가수로 컴백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시 인기를 얻겠다는 전략. 그 가운데 MBC ‘라디오스타’ 출연이 예고돼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제시카의 ‘라디오스타’ 출연은 불발됐다. 일정상 문제로 차후 출연을 논의하겠다는 입장이다.
소녀시대 없이, SM엔터테인먼트 없이, 사업가에 대한 욕심을 키웠다. 그러다 다시 솔로가수로 제 몫을 갖고 싶다고 나선 제시카. 과연 제시카는 이번 앨범으로 얼마나 날 수 있을지 궁금하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코리델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