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6월을 앞둔 지금, 여름이 막 시작되는, 가요시장은 더 바빠진다.
송유빈은 신곡 ‘뼛속까지 너야’ 발매 앞두고 스포일러 영상을 노출시켰다. 영상 속 송유빈은 침대에 누워 영상통화를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비투비(BTOB) 민혁이 피처링에 참여한 신곡 ‘뼛속까지 너야’는 30일 발매된다.
오마이걸(OH MY GIRL)은 24일 미니 3집 리패키지 앨범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멤버들은 청순하지만 위태로움이 가득해 보이는 신비의 소녀들로 변신했다. 몽환적인 눈빛이 전체 분위기를 압도하며 여성스러워진 멤버들의 비주얼을 드러냈다. 앨범은 오는 26일 공개된다.
그룹 크나큰은 오는 6월 2일 첫 번째 미니앨범 ‘어웨이크(AWAKE)’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공개된 화보에서 크나큰은 모델 못지 않은 포즈와 부드러운 남성미를 드러냈다. 댄디하고 부드러운 남성의 콘셉트로 데뷔 앨범과는 180도 변신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에프엑스 멤버 엠버는 자작곡 ‘Need To Feel Needed’(니드 투 필 니디드)를 25일 자정 발매한다. 솔로곡 ‘Need To Feel Needed’는 심플하지만 독특한 리듬감이 특징적인 신스팝 곡. 인간관계의 줄다리기를 표현, 단순하고 편안하게 생각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강남은 25일, 일본 데뷔 싱글 ‘Ready to Fly (레디 투 플라이)’를 발표한다. 강남은 26일 27일 도쿄, 29일 30일 오사카에서 앨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 그룹 M.I.B로 데뷔했던 강남은 과거 일본 록그룹 KCB(케이씨비)로 활동했던 바 있다.
딘은 지난 3월 24일 발매한 첫 미니앨범 ‘130 mood : TRBL’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 ‘D (half moon) (ft.개코)’로 차트역주행을 기록했다. 발매 두 달이 지난 시점에서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멜론 기준 5위까지 올랐다.
유키스(U-KISS)는 컴백을 앞두고 멤버 수현, 기섭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완전체 유키스의 모습을 기대케 하는 상황. 유키스의 새 앨범은 오는 6월 7일 발표된다.
두스타 멤버 진해성은 지난 23일 방송된 KBS2 ‘가요무대’에 출연, 김양 안다성, 송민도의 ‘청실홍실’을 선곡했다. 진해성은 3월 데뷔 후 각종 무대에 오르며 노래실력을 뽐내고 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