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추석 연휴에도 아이돌의 기록은 돌아간다. 방탄소년단과 엑소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그렇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봄날’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돌파했다. 2017년 2월 공개된 ‘봄날’ 뮤직비디오는 지난 24일 오후 6시 28분께 유튜브 기준 2억 뷰를 달성했다.
앞서 ‘DNA’로 5억뷰를 찍은 방탄소년단은 2억뷰만 10개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한국 가수로는 최다 2억뷰 타이틀.
반면 엑소(EXO)는 ‘CALL ME BABY’(콜 미 베이비)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로 2억뷰 기록을 챙겼다. 2015년 3월 발매된 ‘CALL ME BABY’ 뮤직비디오는 꾸준히 조회수를 누적하던 중 지난 23일 오후 11시께 2억뷰를 찍었다.
엑소는 ‘Monster’(몬스터), ‘CALL ME BABY’에 이어 세 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를 얻게 됐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