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청량함을 안겨주는 이들이 있다. 무대로, 방송으로 혹은 직접.
그룹 아스트로는 오는 8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데뷔 5개월 만이다. ‘아스트로 2016 미니라이브 – 땡스아로하(ASTRO 2016 MINI LIVE – Thankx AROHA)’는 3천 석 규모로 꾸려진다.
이번 공연을 통해 아스트로는 방송에서 공개된 적 없는 수록곡과 특별 유닛, 새로운 콘셉트 무대 등을 선보인다. 8월 27일과 28일 서울 양재동 한전아트센터에서 3회 공연을 진행한다.
그룹 업텐션 멤버 우신과 샤오는 초등 4학년을 위한 ‘훈훈한 11’의 MC로 발탁됐다. 20일 첫 방송되는 EBS 초등학교 4학년 여름방학생활 ‘훈훈한 11’은 초등학교 4학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두 멤버는 자상한 오빠, 때로는 엉뚱한 친구처럼 등장해 여름방학을 함께 보낼 예정이다. ‘훈훈한 11’은 EBS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3시 40분, EBS Plus2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 30분 방송된다.
그룹 스누퍼는 지난 18일 특별한 팬미팅을 열었다. 팬들과 저녁식사를 함께 한 것. 사전 추첨을 통해 모인 팬들은 멤버들과 식사 및 대화를 나눴다.
평소 스누퍼는 롤러장 데이트, 카페 데이트 등의 팬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최근 한강 버스킹이 날씨 탓에 취소, 적극적으로 팬미팅 추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