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8월이 더 뜨겁게 달아오른다. 연달아 아이돌 그룹이 출격하기 때문.
그룹 빅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두 번째 싱글 음반 ‘하데스(Hades)’ 릴리즈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오는 4일을 시작으로 발매일 12일까지 ‘1일 1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다. 빅스는 12일 ‘하데스’를 발매한 후 13일 14일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를 열고 첫 무대를 꾸민다.
2PM 멤버 준케이(JUN. K)가 한국에서 첫 솔로앨범 ‘Mr. NO♡’을 9일 발매한다. 타이틀곡 ‘Think About You’ 공개를 앞두고 준케이는 강렬한 섹시미를 느낄 수 있는 영상으로 앨범을 예고했다. 2일 선공개된 ‘가지마’는 백아연과 듀엣곡으로 달달한 느낌을 전했다.
그룹 B.A.P가 오는 8일 다섯 번째 싱글 앨범 ‘PUT’EM UP’을 발매한다. 3일 정오 공개한 커버이미지로 시원한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타이틀곡 ‘That’s My Jam’는 EDM 요소를 삽입해 한여름 밤의 파티를 즐기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오는 6일 7일 콘서트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FINALE TRUE AWAKE!!’에서 ‘That’s My Jam’ 첫 무대를 꾸민다.
그룹 업텐션은 오는 5일 네 번째 미니앨범 ‘Summer go!’로 컴백한다. 새 타이틀곡 ‘오늘이 딱이야’를 통해 여름남친으로 변신할 예정. 사전 노출된 이미지에서 멤버들은 상큼한 매력을 보였다. 한여름 청춘들의 파티를 예고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