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로맨틱할 거라고, 짜릿할 거라고, 행복할 거라고 상상한다. 오직 단둘만 느끼는 사랑이라고 믿는다. 첫 키스를 기다리는 네 소녀의 유혹은 그렇게 시작됐다.
4일 자정 유닛그룹 나인뮤지스A의 첫 번째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Lip 2 Lip)’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됐다. 멤버 경리, 혜미, 소진, 금조로 구성된 나인뮤지스A는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콘셉트로 움직인다. 나인뮤지스A는 기존 섹시미에 소녀 감성을 추가했다.
‘입술에 입술’은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뉴웨이브와 EDM 장르 멜버른 바운스 요소를 가미한 경쾌한 댄스곡. ‘입술에 입술’은 갑자기 여자 집으로 남자친구가 찾아온 상황을 가사로 옮겼다. 뻔한 연애를 하지 않는, 남자가 어색하지만 좋은 마음으로 받아들이기로 했다. 만나면 만날수록 첫 키스를 기다렸다.
“입술에 입술 닿을락 말락 니 숨결이 느껴지는 이 순간 Ooh Ooh Ooh Ooh, 꼭 감은 두 눈 떨리는 어깨 우리 둘만 가득한 이 공간에 Eh Eh Oh“
‘입술에 입술’ 뮤직비디오는 네 명의 수줍은 사랑을 그려냈다. 첫 키스를 앞둔 설렘과 기대를 어필했다. 하지만 경리와 금조가 결국 같은 남자와 키스했다는 상황이 밝혀지며 스토리를 뒤집었다.
나인뮤지스 A의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이 수록된 첫 번째 싱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MUSES DIARY)’는 4일 정오 발매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나인뮤지스A ‘입술에 입술’ 뮤직비디오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