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이틀 후면 2017년이다. 그러면 드디어 만날 수 있다. 보이그룹 세 팀을.
그룹 NCT 127(엔시티 127)는 1월 6일 자정 두 번째 미니앨범 ‘NCT #127 LIMITLESS’(NCT #127 리미틀리스)를 발매한다. 새 멤버 쟈니와 도영을 합류시킨 NCT 127은 새 타이틀 곡 ‘無限的我 (무한적아; LIMITLESS)’로 활동할 계획. 9인조로 확장된 NCT 127은 두 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기운을 예감케 한다.
그룹 일급비밀은 1월 4일 자정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하지만 첫 무대는 이보다 앞선 1월 1일 SBS ‘인기가요’에서 꾸민다. 사전 공개된 데뷔곡 ‘She’ 티저 영상에서 일급비밀은 교복 스타일링으로 풋풋한 매력을 선보였다. 일급비밀은 ‘She’를 통해 외모보다 내면의 아름다움이 더 중요하다고 노래한다.
그룹 바시티는 1월 5일 자정 데뷔곡 ‘U r my only one’을 공개한다. 2일에는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도 연다. ‘대표팀’을 뜻하는 바시티는 한국 멤버 일곱, 중국 멤버 다섯으로 이뤄진 12인조. 한국과 중국 회사의 합작 프로젝트로 탄생한 그룹이다. 데뷔곡 ‘U r my only one’를 통해 아크로바틱 안무로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