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아이돌은 오늘도 바빴다.
그룹 바시티 멤버 키드가 지난 9일 SNS에 빅뱅의 ‘에라 모르겠다’ 립싱크 영상을 공개했다. 모바일 동영상 메신저를 통해 촬영한 영상에서 키드는 매력어필에 집중했다. 또 다른 멤버 시월 역시 등장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은 오는 17일 자정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돈트 세이 노)’를 발매한다. 데뷔 후 첫 솔로앨범으로 멤버 태연, 티파니, 효연이 솔로 활동으로 보여준 것과 차별화를 시도한다.
그룹 씨엘씨는 10일 자정 다섯 번째 미니앨범 ‘CRYSTYLE’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 타이틀곡 ‘도깨비’는 EDM TRAP(트랩) 장르의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여자의 마음을 그려낸다. 직속선배 현아가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했다.
이날 ‘B1A4 바로 여동생’ 아이(본명 차윤지)는 데뷔곡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 거야’ 티저 영상을 노출했다. 소녀의 청순함과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모두 담아냈다.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도 높였다. 아이의 데뷔 앨범 ‘I DREAM’은 12일 자정 발표된다.
그룹 에이프릴 멤버 채원이 성신여대 실용음악과에 수석으로 합격했다. 정시 지원한 채원은 바쁜 스케줄에도 고향 공주을 찾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렀다. 채원은 학창시절에도 학급 성적 1~2등을을 할 정도로 학업에 충실히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멤버 채경도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과에 수시 합격했다.
그룹 2PM 멤버 Jun. K(준케이)가 새 앨범 ‘77-1X3-00’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총 10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NO SHADOW’는 일본에서 먼저 발표된 곡. 당시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그룹 우주소녀(WJSN)가 신곡 ‘너에게 닿기를’ 안무 영상을 소개했다. 화면에서 13명의 멤버들은 타탄체크 패턴의 교복을 입고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을 보였다.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활기를 더했다. ‘너에게 닿기를’은 운명적인 사랑에 조심스레 발을 내딛는 소녀의 수줍은 모습을 그려냈다.
그룹 빅플로가 10일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빅플로는 오는 2월 컴백을 예고한 상황. 사진에서 멤버들은 상반된 매력을 어필하는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빅플로는 이번 컴백을 앞두고 6인 체제로 재정비를 마쳤다.
그룹 티아라와 다이아가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를 입었다. 사진 속 티아라는 단아하고 차분한 느낌을 전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 9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베트남 공연을 예고했다. 두 팀은 한 소속사 선후배로 합동 방송도 진행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