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연일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 아이돌 그룹은 지칠 새 없이 바쁘다.
비투비는 오는 3월 5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공식 팬클럽 ‘멜로디(MELODY)’ 3기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BTOB’s Secret Room)’을 개최한다. 2016년 2월, 팬클럽 2기 창단 이후 약 1년 1개월 만이다. 이번 공연은 비투비와 팬클럽 멜로디가 함께 미션을 풀어가면서 열쇠를 찾아 탈출하는 콘셉트로 이뤄진다.
그룹 몬스타엑스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에 출연 중이다. 지난 9일 방송분에서 몬스타엑스는 유치원 일일교사로 활약했다. 멤버들은 능수능란하게 아이들을 돌보며 눈높이 교육을 펼쳤다.
그룹 크로스진은 10일 KBS2 ‘뮤직뱅크’에서 4집 미니앨범 ‘미러(MIRROR)’ 타이틀곡 ‘블랙 오얼 화이트(Black or White)’ 무대를 처음 꾸민다. 힙합, 신스팝,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조합이다. 곡은 인간의 내면에 존재하는 선과 악의 모습을 트렌디 사운드와 강렬한 메시지로 풀어냈다.
그룹 비아이지는 오는 13일 신곡 ‘1,2,3’를 발매한다. 앨범 발매에 앞서 7일 SBS MTV ‘더 쇼’, 8일 MBC 뮤직 ‘쇼! 챔피언’,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차례로 무대를 선보였다. 신곡 ‘1,2,3’는 묵직한 드럼, 베이스 사운드 위에 경쾌한 스트링과 펑키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그룹 멜로디데이가 오는 15일 미니 2집 ‘키스 온 더 립스’를 내놓는다. 새 타이틀곡 ‘키스 온 더 립스’를 통해 멜로디데이는 퍼포먼스를 강화시킨다. 이 곡은 레게 팝 장르를 가미, 매혹적인 모습을 어필하며 보여주는 음악을 펼쳐낸다.
그룹 카드(K.A.R.D)는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돈 리콜(Don’t Recall)’를 16일 발표한다. 이에 앞서 안무 영상을 노출하며 기대를 유도했다. 마지막 부분에 나오는 “더 이상 아무런 의미 없어 그만해 I don’t recall”은 카드의 깊어진 감성을 전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