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랩몬스터 손잡은 개코와 독보적 보컬 태연이 4월 5일 정오 맞붙는다.
다이나믹듀오(Dynamic Duo) 멤버 개코가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내놓는다. 2014년 발매한 ‘레딘그레이(Redingray)’ 이후 2년 5개월 만이다. 싱글 형태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와 협업을 이뤘다.
개코는 “평소 랩몬스터의 목소리가 좋다고 생각했고, 그 톤도 마음에 들었다. 에너지가 좋아서 그 친구와 함께 작업하면 좋을 것 같았다”고 콜라보레이션 계기를 털어놓았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서 개코는 단정한 체크무늬 수트를 입고 코끼리 복면을 얼굴에 뒤집어쓰고 있다.
소녀시대 멤버 태연은 정규 1집 ‘My Voice’(마이 보이스) 디럭스 에디션을 내놓는다. 이번 앨범은 기존 정규 1집에 수록된 13트랙에 타이틀 곡 ‘Make Me Love You’(메이크 미 러브 유)를 포함한 신곡 3곡을 추가했다. 지난해 11월 공개됐던 곡 ‘11:11’(일레븐 일레븐)도 감상할 수 있다.
태연은 지난 2월 첫 정규 앨범 ‘My Voice’를 발매,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타이틀 곡 ‘Fine’(파인)으로 막강 음원 파워를 한 번 더 입증할 수 있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아메바컬쳐, 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