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베리베리가 컴백을 앞두고 단체 포토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1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 단체 포토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전시회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아슬아슬한 눈빛을 발산하는 베리베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 뒤로는 일곱 멤버들의 자화상이 걸려 있다.
베리베리는 지난 활동에서 보여준 강렬하고 다크한 비주얼이 아닌,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무채색 수트를 입고 처연하지만 섹시한 매력을 뿜어냈다.
한층 성숙한 모습에 비주얼은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여기에 신비로움까지 장착해 기대감을 높였다. 불완전한 느낌의 자화상과 묘한 조화를 이루며 이번 신곡의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주 공개된 티저 이미지, 타임 테이블에 이어 처음으로 공개되는 단체 포토를 통해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개인 사진 및 다양한 콘텐츠들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는 늘 한계 없는 성장을 보여줘 왔던 베리베리가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SERIES ‘O’의 프리퀄에 해당한다.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세계관의 확장성을 보여주며 완성도 높은 역대급 콘셉트를 선사할 계획이다.
미국 주요 6개 도시를 돌며 첫 번째 미국 투어 ‘2021 VERIVERY 1st TOUR IN U.S.’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귀환한 베리베리의 아티스트로 한층 더 성장할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베리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를 발매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젤리피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