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데뷔를 앞둔 5인조 신인 걸그룹 ELRIS(엘리스)가 베일을 벗었다.
ELRIS(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 first’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총 1분 5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타이틀곡 ‘우리 처음’을 비롯해 데뷔 앨범에 수록된 총 다섯 트랙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어 신곡 및 데뷔 앨범을 향한 팬들의 궁금증을 일부 해소시켰다.
트랙의 일부만 공개됐을 뿐임에도 소녀의 풋풋함이 곡에서 느껴지며, 특히 하이라이트마다 멤버들의 개인 재킷 이미지를 볼 수 있어 ELRIS의 밝고 깜찍한 이미지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트로곡 ‘Searching for ELRIS’부터 타이틀곡 ‘우리 처음’, 수줍지만 생기 있는 고백송 ‘나의 별’, 좋아하는 사람을 ‘기적’이라는 단어로 표현한 사랑 노래 ‘Miracle’, 라틴 계열의 시원한 리듬이 돋보이는 ‘너와 나’까지 각 트랙의 하이라이트를 약 15초 정도 미리 들어볼 수 있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ELRIS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6’에 출연했던 소희와 가린을 비롯해 유경, 혜성, 벨라까지 총 다섯 멤버가 ELRIS로 데뷔한다.
오는 6월 1일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인 ELRIS는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 first’를 발매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