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원더걸스 출신 예은(핫펠트)이 다이나믹듀오 멤버 개코의 도움을 받아 솔로로 컴백한다.
오는 12일 컴백하는 핫펠트는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과 자작곡 ‘나란 책 (Read Me)(Feat. PUNCHNELLO)’으로 이뤄진 새 싱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개코가 예은의 새 타이틀곡 ‘새 신발’ 작곡과 피처링에 참여했다. 핫펠트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자작곡 ‘나란 책’은 래퍼 펀치넬로가 지원사격했다.
예은은 2014년 발표한 개코의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 타이틀곡 ‘화장 지웠어’에 피처링을 맡았던 바. 두 사람은 3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된 셈.
핫펠트는 “‘마이네(MEiNE)’는 독일어로 ‘나의’, ‘나의 것’이라는 뜻이다. 독일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이 단어를 알게 됐고 앨범명으로 사용하게 됐다. ‘새 신발’과 ‘나란 책’을 하나로 묶어줄 수 있는 ‘나의 신발’ 또는 ‘나의 책’이라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새 앨범 타이틀을 소개했다.
핫펠트는 올해 초 원더걸스 해체와 함께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이후 개코와의 친분으로 아메바컬쳐와 계약을 맺었고, 첫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아메바컬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