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4일의 연휴 중 벌써 절반이 지났다. 우울함을 달랠 방법은 없을까. 다행이다, 상큼 발랄한 소녀들과 곧 만나게 될 테니.
그룹 위키미키는 오는 21일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Lucky)’를 발매한다. 새 타이틀곡 ‘라 라 라(La La La)’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다. 신혁 프로듀서가 작업한 ‘라 라 라’는 다이내믹한 드럼 리듬과 반복되는 후렴구로 위키미키에게 걸스 힙합 이미지를 입힌다. 좋아하는 이성에게 거침없이 고백하는 10대의 솔직하고 당당함을 표현한다. 데뷔부터 ‘틴크러시’에 초점을 맞춘 위키미키의 매력을 살려낼 예정.
그룹 씨엘씨(CLC)가 오는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블랙 드레스(BLACK DRESS)’를 공개한다. 흑백으로 준비된 티저 사진에서 멤버들은 시크하고 도도한 모습을 담고 있다. 새 타이틀곡은 힙합, EDM, 댄스 장르의 결합으로 씨엘씨의 변화를 예상케 한다. 퍼포먼스를 통해 카리스마를 발산하겠다는 계획이다.
그룹 우주소녀가 오는 27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을 발표한다. 새 앨범은 열 세 멤버의 꿈을 테마로 정했다. 신비롭고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마법학교를 스토리텔링을 심었다. ‘마법’을 지칭하는 그리스어 ‘μαγικος(마기코스)’로 φορευς (포레우스, 배달부) , αγυρτης (아귀르떼스, 수집가), ενυπνιον (에뉩니온, 꿈) 등의 유닛 구성으로 호기심을 갖게 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