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임창정이 신곡 ‘십삼월’로 쓸쓸한 가을 감성을 전한다.
1일 정오 임창정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5집 타이틀 곡 ‘십삼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티저 속 임창정은 한 여성과 함께 빨래를 걷는 다정한 모습이다. 햇살이 들어오는 따뜻한 색감의 영상미는 물론,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티저에서 잠깐 흘러나오는 “그 연인이라는 거, 우린 안 하는 건가 봐”라는 가사는 ‘십삼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십삼월’은 자신의 사랑을 모르는 여자와 그런 여자를 한결같이 바라보는 남자의 슬픔을 아프지만 아름답게 표현한 곡. 임창정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임창정표’ 가사가 다시 한 번 빛을 발할 예정이다.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등 임창정의 히트곡들을 작업한 프로듀서 멧돼지가 함께했다.
임창정의 정규 15집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임창정은 이날 오후 5시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예스아이엠 사옥 지하 1층 퀘이사 아트홀에서 팬들을 위한 무대는 물론, 음식과 선물까지 직접 준비한 팬미팅 및 쇼케이스도 진행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십삼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