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26일 배진영은 2019 워너원 콘서트 ‘Therefore’ 두번째 날 공연을 마친 뒤 워너원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늘 콘서트 잘 보셨나요? 내일 콘서트도 잘 준비할테니 기대해주세요. 워너블 요즘 날이 너무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시고 내일 봐요~”라고 직접 깜짝 메시지와 무대 뒤 인증샷을 남겨 팬들을 환호케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검정색 무대 의상을 완벽히 소화한 배진영이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며 절정의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1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오픈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예고한 배진영은 같은 날 첫 실시간 V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유분방하고 풋풋한 모습으로 단독 진행에 나섰고, 방송 전부터 열렬한 관심에 힘입어 1억 4000만 하트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오는 28일부터 2월 12일까지 약 보름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첫 공식 팬클럽 1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알리며 데뷔 첫 팬클럽을 공식화했고, 워너원 멤버 중 가장 베일에 싸인 그의 행보에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지난 24일부터 시작된 이번 콘서트는 1년 6개월 동안의 워너원 활동을 마무리 짓는 마지막 공연인 만큼 배진영에게 남다른 의미를 더하며 남은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 역시 쏠리고 있다.
지난 이틀간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배진영은 오는 27일까지 콘서트를 이어가며 화려하게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