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네이처가 멤버 소희가 합류해 새로운 모습으로 12일 컴백한다.
네이처는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로 활동한다.
네이처는 새로운 프로젝트 ‘NATURE WORLD(네이처 월드)’의 시작을 예고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청초한 비주얼과 순수한 매력을 어필한 ‘Show Your Color(쇼 유어 컬러)’ 버전과 강렬한 분위기의 ‘Moby Dick(모비 딕)’ 버전의 콘셉트를 준비한 것.
특히 Mnet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소희가 합류하며 네이처의 외형 변화에 신경을 썼다. 중국인 멤버 가가와 오로라가 이번 활동에서 빠졌기 때문. 앞서 소속사 측은 두 멤버가 학업을 이유로 중국에 머물고 있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네이처는 “실감이 안 난다.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 퍼포먼스도 준비되어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귀띔했다.
새 타이틀곡 ‘OOPSIE(웁시)(My Bad)’는 강렬한 신스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비트가 인상적인 하우스 리듬의 EDM곡으로 네이처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n.CH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