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아이돌 유닛 그룹 BDC가 데뷔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30일 브랜뉴뮤직은 BDC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팬미팅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포스터 이미지에 따르면 BDC는 오는 11월 24일 오후 2시와 6시, 2회에 걸쳐 연세대 백주년 콘서트홀에서 팬미팅 ‘BDC 1st FAN MEETING [REMEMBER YOU]’를 진행한다.
이번 팬미팅 타이틀 ‘REMEMBER YOU’는 지난 29일 발매된 BDC의 스페셜 싱글 앨범 ‘BOYS DA CAPO’ 타이틀곡인 ‘기억되고 싶어 (REMEMBER ME)’의 영문명 의미를 활용했다. BDC가 첫 팬미팅을 함께할 팬들을 한 명 한 명 모두 소중히 기억하겠다는 의미가 담겨 눈길을 끈다.
BDC는 이번 팬미팅에서 앨범 수록곡 무대는 물론, 멤버들의 실력을 한껏 돋보이게 해줄 무대와 3인 3색 매력이 담긴 다양한 코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뉴뮤직은 “BDC의 극적인 데뷔는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사실을 멤버들이 너무나 잘 알고 있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해서 120분을 가득 채울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란다”며 이번 팬미팅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각오를 전했다.
BDC는 3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가진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브랜뉴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