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싱어송라이터 히키가 참여한 MBC ‘더 게임: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의 두 번째 OST 음원이 5일 정오 공개된다.
5일 ‘더 게임’ OST 제작사인 도너츠뮤직앤 측은 “‘내맘이 그대맘에’란 타이틀의 이번 OST는 히키가 보컬로 참여했으며, 여주인공 서준영(이연희 분)의 메인 발라드 테마곡”이라고 밝혔다.
‘내맘이 그대맘에’는 서준영의 섬세한 내면을 표현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곡이다.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 예성, 가수 윤지성 등 다수의 아이돌 음반과 JTBC ‘마녀보감’, 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 2’ OST에 참여한 이방원사단 작곡팀과 이안이 공동으로 작곡에 참여했다.
이번 OST의 가창자 히키는 지난 2011년 아이투아이로 데뷔한 뒤 꾸준히 솔로로 활동했으며, 지난해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의 답가를 발표한 바 있다.
히키는 “첫 회부터 즐겨보던 드라마 ‘더 게임’의 OST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냉철하지만 부드러운 준영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앞으로도 본방 사수하겠다”고 소감을 알렸다.
‘내맘이 그대맘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도너츠뮤직앤, 꿈의 엔진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