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2AM 멤버 정진운과 임슬옹이 솔로가수로 만난다.
약 1년 만에 싱글을 발표하는 정진운은 타이틀곡 ‘Love is true(러브 이즈 트루)’와 수록곡 ‘너로 보여’가 수록됐다. 정진운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이별 후 쓸쓸하면서도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록 장르 곡. 역동적이고 자유분방한 록 감성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진운은 14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음원을 낼 때마다 일기 쓰는 기분이라 정말 설렌다. 조금씩 나의 음악에 귀 기울여 주는 분들이 늘고 있는 것 같아서 기쁘다. 이 노래가 많은 분들의 생활 속 어딘가에 머물며 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 이 노래를 듣고 후회 없는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반면 임슬옹은 6개월 만에 신곡을 내놓는다. 이번 곡 ‘너야’는 감성적인 달콤한 러브송. 이번 앨범에는 ‘너야’, ‘That’s Right’가 총 2곡이 수록됐다.
소속사 측은 “임슬옹표 달달한 사랑 노래가 대중들의 마음에 단비가 되어 연애세포를 자극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임슬옹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불렀다. 항상 곁에 있어준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고 설명했다.
정진운의 싱글 ‘Love is true’는 오는 16일, 임슬옹의 싱글 ‘너야’는 오는 20일 발매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싸이더스HQ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