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인턴기자] 가수 이승환이 신곡 ‘생존과 낭만 사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30주년 기념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승환은 지난 26일 오후 드림팩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곡 ‘생존과 낭만 사이’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장 차림의 한 남성이 건물 옥상에서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절도있게 태권도 품새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덧입혀진 이승환의 감성 보이스와 ‘널 잊는다’ ‘널 잃는다’라며 반복되는 가사, 세련된 리듬,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본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 곡이 수록될 이승환 12집 ‘FALL TO FLY 後’는 5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 이승환은 이번 앨범 작업을 위해 미국에서 씨제이 밴스톤(CJ Vanston), 알렉스 알(Alex Al) 등 거장들과 녹음 작업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환은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번 앨범에 대해 “단언컨대 최고의 앨범” 이라고 밝힌 바 있다.
신곡 ‘생존과 낭만 사이’는 오는 10월 1일 정오 선공개 될 예정이며, 정규 12집 ‘FALL TO FLY 後’는 데뷔 30주년인 오는 10월 15일에 맞춰 정식 발매된다.
성민주 인턴기자 meansyou@tvreport.co.kr / 사진=‘생존과 낭만 사이’ 뮤비 티저 영상 캡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