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청하와 래퍼 마미손, 프로듀서 키겐이 작업한 특급 콜라보 곡 ‘달려’가 8일 공개된다.
청하와 마미손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달려’는 오는 11월 3일 열릴 ‘JTBC 서울 마라톤’의 슬로건이자 ‘달리자, 나답게’를 테마로 제작됐다.
“자기만의 속도로 하늘까지 달려가자”는 가사에 잘 어울리는 신나는 리듬은 물론, 청하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마미손 특유의 위트 있는 하이톤 래핑이 어우러졌다.
청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타이틀 곡 ‘스내핑(Snapping)’으로 연속 5번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면서 명실상부한 음원 퀸임을 입증했다.
마미손은 ‘소년점프’를 히트시키며 대세 래퍼로 떠올랐고 각종 시상식 및 페스티벌 무대에서 독보적인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다.
작곡·작사를 병행하는 프로듀서인 키겐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오 리틀 걸(Oh Little Girl)’, ‘프로듀스 X 101’의 ‘유 갓 잇(U GOT IT)’을 프로듀싱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W, 신화, god, 트와이스, 세븐틴, I.O.I, 워너원, 트와이스, 빅스, 몬스타엑스 등 다수의 아이돌들과 작업했다.
청하와 마미손, 그리고 키겐의 협업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달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JTBC 콘텐트허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