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다이나믹듀오(Dynamic Duo) 멤버 개코가 ‘코끼리’로 솔로 컴백한다. 왜 하필 코끼리일까.
다이나믹듀오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지난 2일과 3일 개코의 새 솔로 싱글 음반 ‘코끼리(Feat. 랩몬스터)’ 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4일 정오에는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를 노출한다.
첫 번째 영상 티저는 코끼리 모양이 그려진 깃발을 매단 차량이 등장했다. 울퉁불퉁한 황무지를 달리고 있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암벽 사이로 거대한 손바닥 CG가 나타났다. 생동감 있는 그래픽은 압도감을 느끼게 했다.
개코는 싱글 앨범 발매 전 몸통은 사람, 얼굴은 코끼리 형상을 한 그림을 시작으로 코끼리 관련 심볼을 연달아 내놓고 있다. 심지어 직접 코끼리 탈을 쓰고 재킷을 촬영하기도 했다.
개코는 해당 이미지에 내재된 의미를 연관해 추측하게 할 뿐, 구체적인 설명은 아직 없다. 음원 발매까지 그 호기심을 품게 하는 전략으로 보인다.
소속사 관계자는 “약 2년 5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오는 개코는 작사, 작곡, 프로듀싱, 뮤직비디오 작업 등을 직접 맡았다. 본인의 독창적인 개성과 음악 색깔을 다시 한 번 선보이고자 한다.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코끼리’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개코의 새 솔로 싱글 ‘코끼리’는 오는 4월 5일 정오 발매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아메바컬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