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가 2주 만에 5천만 뷰의 뮤직비디오 재생으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4일 에버글로우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 ‘Adios’ 뮤직비디오가 발매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천만을 돌파했다. 지난 8월 19일 발매 후 20일 1천만 뷰, 22일 3천만뷰, 28일 4천만 뷰를 기록했다. 오늘 오전 10시 발매 2주 만에 5천만뷰를 찍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Adios’ 댄스 연습 영상 141만,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147만 조회수로 뮤직비디오 본편 외에도 높은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에버글로우의 SNS 채널 분석 결과 미국과 브라질이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기존 K팝의 인기가 아시아에 국한되는 결과를 봤을 때 더욱 주목할 만한 성과다. 유튜브에 쏟아지고 있는 커버 영상과 리액션 비디오 또한 놀라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