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수학 인강 스타강사 차길영과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BJ양팡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응원가를 7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20학년도 수능 응원송인 ‘수능 연어가’는 연어가 머나먼 모천으로 회귀하는 과정에서 각종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폭포를 거슬러 오르는 연어처럼 수험생들의 성적도 오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됐다.
차길영 강사는 “연어 떼가 강을 거슬러 올라가는 장면은 역경을 이겨내는 인간의 승리에 비유하기도 한다. 수험생들이 힘든 상황을 극복해 좋은 결실을 맺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수능 연어가’를 만들었다”라며 “긴 수험생활에 지친 수험생들이 BJ양팡과 함께한 수능 응원가를 보고 조금이라도 용기를 얻어 수능을 잘 치렀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꼭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라고 수험생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수능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BJ양팡은 수능날 긴장을 풀었던 비법으로 “수능 끝난 후의 모습을 상상하면서 긴장되는 시간을 극복했다”며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응원 선물로 수능 응원가를 부르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BJ양팡은 밝은 분홍색 머리로 염색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으며 촬영 내내 밝은 미소를 잃지 않아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수능 연어가 영상에서는 BJ양팡의 상큼 발랄한 모습뿐 아니라 수능 응원 문구 등이 담겨 실제 수능을 앞둔 고3, 재수생 및 N수생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양팡은 아프리카 인기 여성 BJ로 지난 2015년 방송을 시작했으며 유튜브 구독자 수만 218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인 양팡의 본명은 양은지다. 아프리카TV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양팡은 지난 2018년에는 아프리카TV BJ대상에서 바라이어티 여자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차길영은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SBS ‘영재발굴단’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스타강사로 브아걸, 진세연, 타이미, 정채연, 모모랜드, 클라라, 청하 등의 스타 연예인들과 매년 수능 응원가를 불러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BJ양팡의 톡톡 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2020학년도 수능 응원가는 네이버TV, 카카오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필보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