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비투비 육성재가 오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육성재는 24일 오후 6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공개되는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1’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뭍 (陸)’과 수록곡 ‘겨울 속에서’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특히, 멜로디컬한 모던 록 장르와도, 서정적인 발라드와도 잘 어울리는 육성재의 부드럽고 힘 있는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은 3개월 동안 매달 2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취지의 프로젝트다.
오는 26일 공개되는 첫 번째 파트의 주제는 ‘가수 육성재’로, 타이틀곡 ‘뭍 (陸)’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수록곡 ‘겨울 속에서’를 통해 팬들과 대중이 기대하는 발라드 가수로서의 이미지도 담아냈다.
타이틀곡 ‘뭍 (陸)’은 육성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모던 록 장르의 곡으로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3X2=6 Part 1’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와이피플이엔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