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세븐틴이 화려한 아이돌의 길을 가고 있다.
세븐틴인 오는 21일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을 발매한다.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는 구성이 이번 앨범의 포인트.
데뷔부터 멤버들이 직접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해 관심받은 세븐틴. ‘박수’, ‘고맙다’, ‘어쩌나’ 등의 세븐틴 히트곡으로 창작력에 대한 자신감을 키웠다. 새 타이틀곡 ‘Home’ 역시 세븐틴의 성장한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다양한 무대를 펼쳐내고 있는 세븐틴은 이번 앨범에서 몽환적인 분위기, 순백의 미, 성숙한 모습까지 어필한다.
세븐틴은 앨범 판매량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7년 11월 발매한 정규 2집 ‘틴, 에이지(TEEN,AGE)’ 초동 판매량은 21만 5669장, 2018년 8월 선보인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는 27만 4218장을 달성했다. 새 앨범이 또 한 번 기록을 경신할지 기대가 쏠린다.
세븐틴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을 발매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