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인턴기자] 가수 변진섭이 13번째 정규앨범 ‘드림 투게더(Dream Together)’를 발매한다.
7일 소속사 J엔터테인먼트 측은 “변진섭이 오는 8일 오후 6시에 13번째 정규앨범 ‘드림 투게더(Dream Together)’를 발매해 4년 만에 돌아온다”고 알렸다.
2CD로 구성된 정규 13집 ‘드림 투게더’는 3년에 걸쳐 제작된 앨범이다. 신곡의 작곡부터 편곡까지 변진섭이 직접 참여하였으며, 20명이 넘는 작품자들이 참여해 앨범의 작품성을 높였다.
앨범 Part.1에 수록된 ‘별이 된 너’, ‘두드림’, ‘사랑의 왈츠’는 변진섭의 오랜 친구이자 베스트셀러 시인 강원석의 시와 변진섭이 직접 작곡한 노래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알려졌다.
이어 지난 30여년간 함께 해온 팬들에게 바치는 ‘오랜 친구(팬들에게)’, 물이 흐르듯 사랑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 하게 될 ‘사랑의 왈츠’,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은 알고보니 혼수상태(김경범)의 ‘사랑은 노력’, 인디풍의 이색적인 곡 ‘지구멸망’등이 수록되어 있다.
Part.2에는 변진섭 콘서트의 현장감을 담은 음원이 수록됐다. 총 10곡으로 채워진 Part.2는 변진섭의 대표곡인 ‘너에게로 또 다시’, ‘새들처럼’, ‘희망사항’ 뿐만 아니라, 콘서트 현장에서만 들을 수 있는 ‘로라’, ‘숙녀에게’ 등이 수록됐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은 발라드의 시초라 불리는 변진섭의 모든 음악성과 혼을 담은 앨범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별이 된 너’와 ‘사랑은 노력’은 변진섭 표 감성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줄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성민주 기자 meansyou@tvreport.co.kr / 사진=J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