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윤희 기자] 디아크(D.Ark)가 국내외 좋은 반응 속에 ‘EP1 GENIUS’ 활동을 시작했다.
디아크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EP1 GENIUS’를 발매하고, 같은 날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GENIUS (Feat. 창모)’로 첫 무대를 가졌다.
디아크의 EP1 타이틀곡 ‘GENIUS (Feat. 창모)’는 발매 첫날부터 힙합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14일 멜론 최신 24Hits 및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 사이트 TOP100 실시간 차트에 안착했으며, 벅스에서는 최고 순위 20위권까지 오르는 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차트 위 존재감을 드러냈다. ‘EP1 GENIUS’ 발매 2시간 후 중국 큐큐뮤직에서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GENIUS (Feat. 창모)’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내 한국 인기 급상승 음악 차트에 25위로 진입했다.
이날 컴백과 동시에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디아크는 당찬 패기와 풋풋함을 담은 ‘GENIUS (Feat. 창모)’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무대에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가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디아크의 업그레이드 된 음악적 역량을 녹여낸 ‘EP1 GENIUS’와 컴백 무대에 많은 동료들과 팬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싸이를 비롯해 제시, 헤이즈, 던(DAWN), 웨이체드, 스윙스, 문수진, 페노메코, TRADE L, APRO 등은 SNS 스토리에 스트리밍 화면을 인증하며 ‘좋아요’와 함께 “수고했다. 잘 한다. 좋다”라는 응원을 전했고,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들 모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디아크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도 ‘GENIUS (Feat. 창모)’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피네이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