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SG워너비 멤버인 가수 이석훈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이석훈은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같은 자리’ 트랙리스트 및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사랑은 또’를 비롯해 ‘사연’, ‘하루의 끝’, ‘우리가 우리가 아닌 지금’, ‘Your smile(유어 스마일)’, ‘왠지’, ‘오랜만에 느껴보는 설렘이야’, ‘용기’, ‘그대는 그대로 그대를’, ‘지붕’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우리가 우리가 아닌 지금’, ‘용기’에는 이석훈이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홀로 서 있는 이석훈의 모습이 이석훈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앨범을 예고했다. 커버 이미지에서도 클로즈업된 이석훈의 옆모습이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감성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사랑은 또’는 감성 보컬리스트로 한계 없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이석훈의 색다른 변화가 돋보이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같은 자리’는 데뷔 14년 만의 첫 정규앨범인 만큼 그동안 이석훈이 하고 싶었던 이야기와 다양한 장르가 담길 전망이다.
이석훈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같은 자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C9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