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브레이브걸스의 미니 6집 ‘THANK YOU’가 신나라 레코드 실시간 순위 1위에 등극했다.
10일 자정 기준, 신나라 레코드 차트에 따르면 브레이브걸스의 신보 ‘THANK YOU’가 실시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오는 14일 발매 되는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6집 ‘THANK YOU’는 타이틀곡 ‘Thank You’를 비롯해 ‘우리끼리 (You and I)’, ‘물거품 (Love Is Gone)’, ‘Can I Love You’, ‘Thank You (Remix)’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브레이브 프로듀서 사단이 뭉쳐 이번 앨범 수록곡들의 완성도를 높이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곡들로 K팝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Thank You’는 디스코 펑크를 베이스로 한 레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포기하지 않고 멤버들의 곁에서 함께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담아낸 곡이다. 오늘 정오 뮤직비디오 1차 티저가 공개되며 신곡 콘셉트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려 컴백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7개월만의 공백기를 깨고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다양하고 새로운 구성품으로 가득 채워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브레이브걸스의 신보 ‘THANK YOU’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신나라레코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