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위풍당당한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 데뷔곡 ‘뱉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솔라의 소속사 RBW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솔라의 데뷔 첫 싱글 ‘스핏 잇 아웃(SPIT IT OUT)’ 타이틀곡 ‘뱉어’의 티저를 선보이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형광빛 네온컬러의 그린 드레스와 고혹적인 블랙 립으로 포인트를 준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솔라는 네온 컬러의 밧줄을 길게 늘어뜨려 놓은 듯한 의상과 강렬한 메이크업을 통해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며 솔라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자랑했다. 컬러감을 살린 솔라의 화려한 변신은 데뷔곡 ‘뱉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솔라는 첫 싱글 ‘스핏 잇 아웃’을 발표하며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활동에 나선다. 솔라는 앞서 프로젝트 앨범 ‘솔라감성’을 통해 잊혀져가는 명곡을 리메이크해 발표한 적은 있지만, 자신의 음악색을 담아낸 솔로 앨범 발표는 이번이 처음이다.
솔라의 첫 싱글 ‘스핏 잇 아웃’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RB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