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권은비가 리얼리티로 앨범 ‘컬러’ 제작의 A to Z를 공개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오후 6시에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Color)’의 제작기를 담은 ‘왓츠 마이 컬러?(What’s My Color?)’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권은비는 새 앨범을 준비하는 여러 과정을 앨범명 ‘컬러’의 콘셉트에 맞게 다채로운 컬러 코드로 표현할 것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글리치(Glitch)’의 뜻을 ‘작은 결함’, ‘일시적인 오류’라고 설명한 권은비는 “결함 있는 모습이라도 나는 당당하다”라며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왓츠 마이 컬러’는 고난도 수중 촬영을 비롯해 ‘문명 특급’의 ‘우리 펑크 났어요’ 특집 게스트 출연 등 권은비의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다양한 비하인드를 선사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나만의 동화 속 주인공’이라는 모토를 담아내며 아티스트 권은비의 내면과 음악적 세계관을 표현한 타이틀곡 ‘글리치’는 촘촘하게 짜인 그리드 라인을 벗어나 시스템이라는 ‘정답’에 의문점을 던지는 UK-개러지(UK-Garage) 장르의 곡이다.
또 권은비는 삶의 고단함과 상처로 인한 수많은 생각으로 불면의 밤을 보내는 나에게 나 자신이 직접 건네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수록곡 ‘오프(OFF)’의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색을 짙게 표현했다.
‘컬러’에는 ‘글리치’, ‘오프’ 뿐만 아니라 ‘더 컬러스 오브 라이트(The Colors of Light)’, ‘마그네틱(Magnetic)’, ‘컬러스(Colors)’, ‘우리의 속도’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 성장한 권은비의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다.
권은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는 오는 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