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나랑 사귈래’, 다이아가 자신있게 프러포즈했다.
다이아는 오는 19일 정규 2집 ‘YOLO’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으로 첫 프로듀서에 도전한 다이아는 타이틀곡 ‘나랑 사귈래’로 활동을 펼친다.
전곡을 자작곡으로 수록한 다이아는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하다. 지난 7일에는 청음회를 열고, 어쿠스틱 밴드를 선보였다. 새로 투입된 멤버 공개는 물론 악기 연주 및 라이브 무대에 대한 의욕이 넘쳤다.
그렇다고 퍼포먼스를 준비 못한 것도 아니다. 오는 19일 앨범 발매와 함께 의상, 조명, 안무가 결합된 화려한 무대의 쇼케이스도 진행한다.
다이아는 이번 앨범을 통해 걸그룹이 지닌 정형화된 매력을 넘어서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평가받겠다는 의지다. 음악적 성과는 물론 팬덤 확장까지 욕심냈다. 다이아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나랑 사귈래’를 다운로드(네이버뮤직, 멜론 기준)한 이용자에게는 버거킹 불고기 콤보세트도 선물한다.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는 지속할 계획이라고.
멤버 보강 및 첫 프로듀싱으로 만반의 준비를 마친 다이아가 어떤 결과를 낼지 시선이 모인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MBK엔터테인먼트
댓글0